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관 예매 싸게 하는법

by Tomy. 2021. 12. 13.

최근에 영화를 보았는데,

티켓 가격이 조조는 9000원, 일반은 13,000원 정도 한다.

나는 코로나때문에 티켓 가격이 더 떨어질 줄 알았는데, 수요가 적어지니까

가격을 올리는게 신기하였다.

 


개인적으로는 13,000원이라는 영화비가 너무 비싸서,

당근 마켓에 https://www.daangn.com/

 

당신 근처의 당근마켓

중고 거래부터 동네 정보까지, 이웃과 함께해요. 가깝고 따뜻한 당신의 근처를 만들어요.

www.daangn.com

찾아보니까 6000~7000원 정도로 값싼 가격이 많았다.

그러면 굳이 비싼 돈을 주고, 살 필요가 없어서

판매자에게 문의를 하였고 6000원에 싸게 구매를 하였다.

여기서 불편한점은 내가 직접 예매를 하는 것이 아니고,

판매자님에게 영화를 언제볼지 날짜와, 시간, 좌석을 주면 판매자가 직접 예매를 해주는 방식인데,

이것만 조금 불편하고 나머지는 문제가 없었다.


사실 어떻게 하는지 방식에 대해 궁금했는데,

뭔가 꺼림직하고 해서, 엄청 궁금해서 판매자님에게 물어보니까,

판매자님은 통신 멤버십으로 예매를 하는 것이라고 한다.

이러면 왜 판매자님이 직접 예매를 해야하는지도 이해가 간다.

하지만 예매를 취소를 할때는 문제가 생길것 같다...

그치만 다들 한번씩 싸게 사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댓글